본문 바로가기
맛집 log

여주맛집 | 강계 봉진 막국수 | 여주아울렛 | 주차정보 | 여주여행

by 제너럴아나토미 2021. 7. 19.

여주맛집 | 강계 봉진 막국수



여주 아울렛 갔다가 뭐 먹고 오면 좋을까 하고 찾아보던 중 백종원도 방문했다던 맛집을 발견하여 다녀와봤습니다.



입구사진

주차 공간이 넓어서 좋았어요.


신발 벗고 들어가는 시스템
어릴적 목욕탕에서 봤던 신발장이네요ㅎㅎ
발목에 걸고 들어갔던 추억이 새록새록



내부사진

자리도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네요.


세월의 흔적

1978년 당시 사람들이 어떻게 찾아왔을까 ㅎㅎ
대박이네



주문

- 편육 : 16,000원
- 물막국수 : 8,000원
- 비빔막국수 : 8,000원


반찬


편육 양념장은 이렇게 3가지가 나오는데요
섞어서 먹는 시스템이 독특했어요.


맛있어져랏!! 3개 합쳐서 슥삭슥삭


이건 따뜻한 육수
처음에는 더운데 왠 뜨거운 육수지라고 생각이 들었는데 마시다 보니 중독되서 계속 마시게 된다

 

메인요리

편육은 사실 입에서 녹는다 수준은 아니지만 쫄깃쫄깃하고 먹을만 했습니다.


비빔막국수

하도 맵다고 하길래 처음에 쫄았는데
신라면 보다 살짝 더 매운맛정도네요.
불닭까진 아니에요

비빔막국수와 함께 나온 동치미


고기 하나 올려서 먹는게 국룰이죠

 

물막국수

국물이 동치미 베이스라 시원하고 맛있었어요.




3대천왕 당시 백종원 리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