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난리난 일본 포카리스웨트 광고 | 2021.04.09 | 나카지마 세나 | 일본광고 | CM




















광고 컨셉 이야기
CM의 컨셉은 지금의 세계 코로나 상황에 대해 주인공은 대항하는 일을 표현하고 싶었다.
고교생이 어떻게 표현할지 생각했을 때, 굉장히 사소한 것, 예를 들어 "함께 가자"고 친구에게 전달하고 역주행해 나가는 것이 친근하게 느낄 수있는 것일까? 라고 생각했다. 연출은 포카리웨트를 상징하는 모티브로, 이번에는 '바람'의 표현을 쓰고 싶었다.
용기를 내어 자신의 길을 걸어나가면 '역풍'이 '순풍'으로 바뀐다는 것도 포카리다움이었다.
CM의 볼거리 부분은 원래 CG를 이용한 콘티를 그리고 있었지만 포카리다움은실제로 달리고 땀을 흘리는 것을 표현하고 싶다. 그래서 CG를 이용하지 않고 85 미터 움직이는 미술 세트를 만들었다.
나카지마 세나 中島セナ
中島セナ - étrenne
SENA NAKAJIMA 中島セナ ※Twitterアカウント(@senanakajima)(@etrenne_217)は本人のアカウントではございませんのでご注意ください。 Magazine GINZA, SPUR, COMMERCIAL PHOTO(表紙) 月刊BOB(表紙), POPEYE(
www.etrenne.com
- 이름 : 나카지마 세나
- 생년월일 : 2006년 2월 17일
- 키 : 165
다른 활동 사진들






얼굴을 계속 보다보니
슈스케 시절 장재인 느낌이 나는 것 같다.
판단은 각자 하시길 ㅎㅎ

출처
60초 광고 영상
https://youtu.be/lcZo5sVK6QM
웹무비
https://youtu.be/COYJMrvptQE
메이킹 필름
https://youtu.be/JUR16rk7Smg
주인공 인터뷰 영상
https://youtu.be/TsE5Gfxc6I4
https://pocarisweat.jp/cmgraphic/pocarisweat/docs/cm_poster.pdf